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기수 하리보목걸이 해명 논란

by 러브아시윤 2022. 9. 17.

 

개그만이자 방송인인 김기수가 라이브 방송에서 본인이 착용한   하리보 목걸이에 대해 가짜냐고 질문한 시청자에게 불같이 화를 내며 목걸이를 손으로 낚아채어 바닥에 던져버리는 장면이 영상으로 포착되어 논란입니다. 

 

 

한 시청자는 '근데 팩트는 핫잇슈 숏츠에서 짭이라 안했고 샤넬백 자랑영상 으로 올린거를 댓글로 저거 짭인데.. 해서 알아낸 것 뿐 무슨 말을 지어내서 본인을 음해하네 마네 이런거 절대이님 ㅋㅋㅋ'이라는 댓글을 남겼고요.

 

다른 시청자는 '아니 ㅡㅡ 핫있슈 오빠 샤넬백이 아닌디 어떻게 해명해?ㅋㅋㅋㅋㅋㅋ 있슈님은 짭인지 모르고 '샤넬 선물 받았나 보네~자랑하려고?' 이런 생각으로 숏츠를 만들어 올렸고,시청자들이 짭인걸 알려준거고, 짭이 확실하니깐 가서 폭발적으로 물어 본거지 ㅋㅋㅋㅋㅋ 있슈님이 어케 해명하누 ㅋㅋㅋㅋ' 란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런데 김기수 하리보목걸이 앙증맞고 예뻐보이는군요

 

 

시청자들이 거듭된 샤넬 가방 해명을 요구하자 김기수는 "해명할 거리도 아니며, 나를 이용하여 수익창출한 그 유튜버에게 가서 해명하라'라며 상당히 언짢은 감정을 드러 냈습니다.

 

 

그리고 김기수 하리보목걸이 를 잡아 낚아 채어 바닥에 던져버리는 모습이 공개적으로 방송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기수 샤넬가방을 처음 업로드 했언 핫있슈TV는 해당 영상을 가품저격으로 올린 것은 아니며, 영상 댓글에 가품 저격글이 올라와 논란이 된것 이라고 합니다. 다른 시청자는 해당 논란으로 김기수 라방 참여자가 3,000명이나 되어 노이즈 마케팅을 한 것이 아니냐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는 군요.

 

 

댓글